학교에서 발생하는 각종 환불을 위한 통합환불계좌 등록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안내되는 내용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방법 : 학교홈페이지 > 학사정보 > 학적정보 > 통합환불계좌 관리
2. 등록일정 : 2016. 02. 04.(목) ~ 2016. 02. 29.(월) ※ 등록일정 이후에는 각종 환불관련 신청 전 등록 요망
3. 참고사항 가. 학교에서 발생하는 각종 환불을 위함 (ex. 등록금 환불, 장학금 환불, 공인인증서환불 등) 나. 통합환불계좌 미입력 시 각종 환불 대상에서 제외되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다. 계좌확인서비스 도입으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통해 본인확인 실시 - 반드시 본인 명의 계좌만 입력 가능 라. 기존에 환불계좌를 등록한 경우에라도 통합환불계좌 별도 등록 필요 (ex. 공인인증서환불) 마. 시간제 등록생의 경우 통합환불계좌를 매학기 등록하여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