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전국 사이버대학 최초 온라인 MCN(Multi-Channel Network)방송

DCU지식in

열린방송, 모두를 위한 멀티콘텐츠 네트워크 방송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용운고등학교와 상호교류 협약 체결
글쓴이
홍보담당
작성일
2019.12.30
조회
26457
메모
0
게시글 본문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가 지난 18일 용운고등학교(교장 강신옥)와 상호 협력 및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들 대상 특강 등을 위한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

경상북도 상주시 용운고 교장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대구사이버대 놀이치료학과 홍주연 학과장과 용운고 강신옥 교장 및 양 기관 교직원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공동연구 및 학술세미나 등의 공동 개최 △위탁교육에 필요한 제반사항 △대구사이버대 학부 재학생 및 대학원생들의 실습 편의제공 및 교육시설 공유 △용운고 소속 교직원 및 가족(배우자, 직원의 직계가족), 졸업생의 대구사이버대 입학 시 산학협약장학금 지급 △양 기관의 홍보활동 적극 지원 △기타 양 기관의 교류에 필요한 제반사항 등에 대해 협력하게 된다.

홍주연 학과장은 인사말에서 “52년 역사를 가진 명문 용운고와 우리 대학이 함께 협력관계를 구축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용운고의 말관리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말관리를 위한 심리치료, 재활승마 등 특강 및 지도교육 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대학저널(http://www.dhnews.co.kr)
 
관련기사:
[대학저널]
대구사이버대, 용운고등학교와 상호교류 협약 체결
* 기사를 클릭하시면 해당 신문사로 링크된 기사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