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생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나눔장터 안내
글쓴이
담당자
작성일
2014.04.04
조회
14684
게시글 본문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대구사이버대학교와 아름다운가게가 함께하는 나눔장터.
재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가오는 2014년 5월 24일 학교방문의 날 행사 시, 본교 학생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아름다운 대학 대구사이버대학교와 나눔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아름다운가게가 함께하는 나눔장터 행사를 준비하게 되어 재학생 여러분들의 협조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대구사이버대학교와 아름다운가게가 함께하는 나눔장터 행사는 2014 학교방문의 날 행사의 일환으로 우리대학의 건학이념인 사랑, 빛, 자유를 실천하고 이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우리대학으로 기부되어 학생들 장학기금으로 활용되어지게 됩니다. 이에 재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행사명 : 대구사이버대학교와 아름다운 가게가 함께하는 나눔장터. 일시 : 2014. 05. 24(토) 14:00 ~ 18:00 ※ 「2014 학교방문의 날」 행사 중 실시하게 됩니다.
즐거운 참여가 행복한 변화를 만듭니다. 내게는 필요없지만,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한 물건이 있습니다. 새로운 상품을 끊임없이 만들기보다. 우리주변에서 더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을 찾아보는 것은 환경을 위한 실천이기도 합니다.
기증 물품.
방법 하나:택배발송 (꼭! 대구사이버대학교를 기재). 주소 [대구 수성구 가천동 682-8번지 아름다운가게 대구경북본부, 053-792-1403]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는 기증하시는 마음으로 부담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방법 둘:무료수거차량(1577-1113) 이용 (※ 대구지역 거주자일 경우에 한함) 꼭! 대구사이버대학교를 기재.
※ 물품을 기증하실 때에는 기증자본인의 정보와 함께 꼭! 대구사이버대학교를 기재해주셔야 우리대학의 행사를 위해 사용되어집니다. 이점 유념하시어 기증하실 때 한 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물품기증기간 : 2014. 5. 10(토) 까지 기증받은 물품이 분류와 세탁 등을 위해 행사 2주전까지 기증받는 점 양해바랍니다.
물품기증기간.2014. 5. 10(토) 까지 기증받은 물품이 분류와 세탁 등을 위해 행사 2주전까지 기증받는 점 양해바랍니다.
문의 : 학생지원팀(053-850-4029)
기증이 가능한 물품:의류, 신발, 모자, 가방, 머플러, 기타 액세서리, 장식품, 문구류 학용품, 책, CD, DVD, 그림, 도자기, 인형장난감, 주방용품(컵, 그릇, 냄비 등 사용 가능한 제품), 기타 예술품, 소형가전 등.
기증이 불가능한 물품:진열이 어려운 대형가전, 대형가구(소파, 에어컨, 장롱 등),사용이 불가능한 고장난 가전, 사용한 속옷 및 침구류 등.
【나눔장터 자원봉사자 모집】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나눔장터 운영을 위한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시는 분께는 자원봉사활동시간(4시간)이 인정됩니다.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첨부된 자원봉사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시어 이메일(pudae@dcu.ac.kr)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름다운가게에 기증ㆍ기부하시면 연말소득공제 혜택이 있는 기부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기부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물품을 기증하신 후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시어 이메일(pudae@dcu.ac.kr)로 양식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2014 학교방문의 날 행사는 추후 별도로 자세하게 공지할 예정입니다. 대구사이버대학교로고 아름다운가게 로고
첨부파일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대구사이버대학교
연락처
053-859-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