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호란’ 초청 ‘DCU힐링토크콘서트’ 성료
글유형
뉴스
글쓴이
홍보담당
작성일
2016.01.25
조회
3378
게시글 본문

대구사이버대, ‘호란초청 ‘DCU힐링토크콘서트성료


-인기가수 호란 따뜻한 사람들과 함께한 행복한 시간이었다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홍덕률)는 지난 23일 서울 서교동에서 ‘2016 DCU 힐링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교동 스테이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인문학 특강과 공연을 통해 수도권 지역 재학생 및 신입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문화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인기가수 클래지콰이 맴버이자 SBS라디오 '호란의 파워FM'DJ로 활약 중인 호란이 참석하여 진행과 특강, 공연까지 3인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첫 순서인 힐링토크콘서트 1프리젠테이션 쇼에서는 홍덕률 총장의 `교육혁명, 대학의 미래`, 윤은경 한국어다문화학과 교수의 `대한민국 늦깎이 대학생들을 위한 공부몰입법`, 호란의 `무엇이 될 것인가? 무엇을 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2부에서는 어쿠스틱 미니콘서트 '호란의 작은 음악회'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기타리스트 지쿠(작곡가)와 무대를 꾸민 호란은 최고의 인기가수라는 명성에 걸맞게 허스키한 목소리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로 하여금 환호를 받았다. 또한 바비킴, 장기하 로고송으로 유명한 대구사이버대학교 CM(로고송)을 직접 불러 큰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명누리(놀이치료학과)씨는 같이 공부하는 학우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즐거웠다명사 특강, 힐링콘서트 둘다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행복한 시간이었기에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김송련(한국어다문화학과)씨는 총장님과 교수님 특강은 물론 인기가수 호란씨의 특강까지 함께 할 수 있어 굉장히 뜻깊은 시간이었다. 귀도 즐겁고 눈도 즐거운 시간, 멋진 토크콘서트였다고 말했다.


행사를 마친 호란은 특별한 인연으로 대구사이버대학교와 함께하게 되었는데 모두가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들이라는 생각이 들었다좋은 사람들과 함께 행복을 나눌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덕률 총장은 추운 날씨에도 객석을 가득 메워준 학생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온라인 교육의 한계를 넘기위해 오프라인의 수준높은 교육·문화 콘텐츠 제공은 물론 다양한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힐링토크콘서트행사장면


힐링토크콘서트행사장면


힐링토크콘서트행사장면


대구사이버대, ‘호란’ 초청 ‘DCU힐링토크콘서트’ 성료


힐링토크콘서트행사장면


힐링토크콘서트행사장면


힐링토크콘서트행사장면


힐링토크콘서트행사장면


힐링토크콘서트행사장면


힐링토크콘서트행사장면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