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보호관찰 청소년들의 꿈과 행복을 위한 멘토가 되겠습니다"
글유형
뉴스
글쓴이
홍보담당
작성일
2016.03.23
조회
2707
게시글 본문

대구사이버대학교,"보호관찰 청소년들의 꿈과 행복을 위한 멘토가 되겠습니다"

 

- 대구사이버대학교, 대구보호관찰소와 특별법사랑위원 위촉 및 결연식 개최

- 1년간 매주 1회, 20명의 보호관찰 청소년대상 멘토링 및 심리상담 활동 전개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홍덕률)과 법무부 산하 대구보호관찰소(소장 박수환)22일 오후 2시 청소년보호관찰대상자 선도를 위한 특별법사랑위원 위촉 및 결연식을 대구보호관찰소 2층 회의실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법사랑위원에 선정된 위원 20명은 대구사이버대학교 미술치료학과, 상담심리학과, 휴먼케어대학원 미술심리상담학과 등의 재학생과 졸업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소년보호관찰대상자 20명에게 1년간 매주 1회씩 멘토링 및 심리상담 등의 1:1 매칭 결연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대구보호관찰소 김현미 계장은 학교밖 청소년들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돕는 뜻깊은 활동으로 위촉된 분들의 활약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날 특별법사랑위원으로 위촉된 송인영(미술치료학과 2015년 졸업, 44) 씨는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미술심리상담 재능기부를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되찾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들을 지도할 임지향 교수(휴먼케어대학원 미술심리상담학과 학과장)우리 대학 소속 대학원 및 학부생들이 힘을 모아 한때 실수로 인해 고통받는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한 멘토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이 결연이 1년간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학생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수환 소장은 격려사를 통해 바쁜 일상 중 지역사회 청소년보호관찰대상자들을 위해 자원봉사를 나서준 대구사이버대학교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1년간 강한 책임감과 따뜻한 이웃애를 가지고 봉사에 임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1. 결연식 단체사진


2. 위촉장을 받은 송인영씨와 박수환 소장


3. 위촉장을 받은 송인영씨와 박수환 소장


4. 결연식 단체사진


5. 결연식 행사 장면


6. 1년간의 활동계획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는 특별법사랑위원


행사 전체사진 바로가기 : http://me2.do/5ctYsj1s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