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서포터즈 알림벗, “우리가 응원하겠습니다”
글유형
뉴스
글쓴이
홍보담당
작성일
2016.09.06
조회
3498
게시글 본문

 

 

대구사이버대 서포터즈 알림벗, “우리가 응원하겠습니다

 

-2016 대구사이버대학교 서포터즈데이 개최

- 베트남 이주여성, 청각장애인 등 재학생, 졸업생 50여명으로 구성된 대구사이버대학교 서포터즈 임명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홍덕률)가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대구 호텔인터불고 엑스코에서 ‘2016 대구사이버대학교 서포터즈데이를 개최했다.

 

재학생과 졸업생 50여명으로 구성된 대구사이버대학교 서포터즈는 주부 및 직장인, 장애인과 이주여성 출신 등 다양한 영역과 지역을 고려하여 선발되었으며 앞으로 대학의 대내외 홍보 및 각종 활동에서 대학 알림이 역할을 맡게 된다.

 

청각장애를 가진 정수미(사회복지학과·서울시) 씨는 “‘학생이 행복한 대학이라는 대학 슬로건에 걸맞게 참으로 행복한 대학생활이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다른 학생들도, 특히 온라인 교육이 필요한 농인들이 불편함없이 대학에 입학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다고 밝혔다.

 

베트남 이주여성 출신 이소연(한국어다문화학과·영천시) 씨는 대구사이버대학교 서포터즈 알림벗에 선발된 것에 대해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이주여성 뿐만 아니라 대구사이버학교를 아직 모르는 많은 이들에게 학교가 잘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임명장 수여식 이후에 이어진 서포터즈 알림벗의 깜짝축하공연 중 청각장애인 학생들이 준비한 수화노래는 많은 참석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김보경(사회복지학과·부산시) 씨는 청각장애인들도 함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용기내어 공연을 준비했다며칠간 열심히 공연준비를 했는데 많은 분들이 호응해줘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구사이버대 홍덕률 총장은 남다른 애교심으로 늘 감동을 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여 더욱 행복한 대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전체사진 보기 : https://goo.gl/photos/ARwPXXJ6n8n6hkfY7



단체사진


청각장애를 가진 학생들의 수화노래 공연 장면


홍덕률 총장으로 부터 임명장을 수여받고 있는 베트남 이주여성 출신 이소연 씨


홍덕률 총장으로 부터 임명장을 수여받고 있는 청각장애 학생 정수미 씨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