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이노비즈협회 대경지회와 ‘회원사 가족 재교육’ 상호 협력 협약
글유형
뉴스
글쓴이
홍보팀
작성일
2021.05.21
조회
19077
게시글 본문

대구사이버대, 이노비즈협회 대경지회와 ‘회원사 가족 재교육’ 상호 협력 협약

협약식 사진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와 이노비즈협회 대구경북지회(회장 천기화)가 지난 18일 C.I.R회의실에서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이근용 총장박상희 기획처장김영숙 교무처장전종국 입학학생처장양춘호 사무처장박승희 입시팀장이준영 홍보팀장이이노비즈협회 대구경북지회(이하 협회)에서는 천기화 이노비즈협회 대구경북회장최계희 고문이태호 사무국장 등이 참석 했다.

 

이번 협약은 협회 회원사 가족들의 재교육을 토대로 회원사의 원트(Want)와 니즈(Needs)를 충족하고가족친화경영을 중심으로 한 평생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이노비즈협회 대구경북지회 소속 임직원 및 가족의 대구사이버대학교 입학 시 산학협력장학금 지급 재직자 연수 및 위탁교육 프로그램의 개발ㆍ협력 지역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의 공동 개발 양 기관의 홍보협력 등이다.

 

천기화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대구ㆍ경북 산업인력 양성과 산업발전에 기여하는 사업을 공동개발하고동시에 이노비즈 기업의 임직원 및 가족에게 산학협력장학금 지급으로 교육을 지원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기쁘다"고 말했다.

 

이근용 총장은 대구사이버대학은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가 준비돼 있다면서 일과 학업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이노비즈협회 회원사 가족들의 재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노비즈협회는 innovation(혁신)과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정부에서 인증한 기술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지칭한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