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전국 최초 문화예술중점 특수학교 대구예아람학교와 MOU체결
글유형
뉴스
글쓴이
홍보팀
작성일
2021.11.11
조회
27927
게시글 본문

사진1. MOU체결을 기념하는 대구예아람학교 하미애 교장(왼쪽)과 대구사이버대학교 발달재활학과 이창희 학과장(오른쪽)
대구사이버대
, 전국 최초 문화예술중점 특수학교 대구예아람학교와 MOU체결

 

- 문화예술 진흥을 위한 대구예아람학교의 업무 협약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가 지난 8일 전국 최초 문화예술중점 특수학교인 대구예아람학교(교장 하미애)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의 문화예술 진흥을 위한 업무 협약의 내용은 문화예술교육활동 지원에 대한 제반 사항 공동연구 및 학술 세미나 등의 공동 개최 예술 문화 확산을 위한 행사 공동기획 및 운영 양 기관의 교육활동 홍보 등이다.

 

협약을 맺음에 따라 대구사이버대학교 홍보팀에서는 대구예아람학교에서 개최한 위드 심포니 오케스트라연주 영상 및 홍보 영상을 제작, 유튜브 채널 확산 등에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대구예아람학교 하미애 교장은 온라인 특수교육의 명문인 대구사이버대학교와 협약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향후 졸업 후 진학을 고민하는 대구예아람학교 학생들에게 또 하나의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구사이버대학교 이근용 총장은 협약과 관련하여 전국 첫 문화예술 특수학교인 대구예아람학교와 협력하게 돼서 영광으로 생각한다대구사이버대와 대구예아람학교가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추진하며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