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와 상호 교류 협약 체결
글유형
뉴스
글쓴이
홍보팀
작성일
2021.12.20
조회
42120
게시글 본문

협약식 단체사진

협약식 단체사진

대구사이버대,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와 상호 교류 협약 체결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본부장 이규호)와 상호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인간중심의 기술 발전과 디지털 인지재활 분야의 공동 연구를 위한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하였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이근용 총장과 이규호 본부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상호교류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 입주기업의 교육훈련을 지원하고 지역 산업의 진흥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하였다.

대구사이버대학교 이근용 총장은 “우리 지역 경제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한국산업단지 경북지역본부와 협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일자리 창출과 산업의 진흥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의 노력과 협력을 확대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전종국 입학학생 처장은 “창의공학부에는 선취업 후진학 지원제도 뿐만 아니라 단지내 중소기업 임직원의 가족들에게 가족장학금을 제공함으로써 가족친화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는 최근 전국 대학 최초로 인플루언서학과를 신설, 4개 학부(재활과학부, 사회복지학부, 교육·행정학부, 창의공학부) 15개 학과에서 2022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신입학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 성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전문대 졸업 이상 학력일 경우 3학년으로 편입학할 수 있다. 장애 등급이 있거나 기초생활수급권자일 경우 특별전형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또는 방문 접수할 수 있으며, 관련 서류는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대구사이버대 입학관리본부로 우편 혹은 방문 제출해야 한다.

모집 전형은 일반전형·특수교육대상전형·기회균형전형·산업체위탁전형·군위탁전형 등으로 구성됐다.

입학 관련 문의는 입학관리본부에 전화(053-859-7400)하거나 카카오톡에서 '@대구사이버대' 채널을 친구 추가해 문의하면 된다.

입학 홈페이지에 마련된 교직원이 직접 찾아가는 입시상담 및 온라인 입시설명회 등을 활용하면 보다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사진설명 
1. 상호교류협약식 사진(좌 이근용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 우 이규호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 본부장)
2. 상호교류협약식 단체사진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