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개교 20주년 기념식 ‘함께한 20년! 새로운 도약!’ 슬로건 선포
글유형
뉴스
글쓴이
홍보팀
작성일
2022.05.03
조회
47424
게시글 본문

20주년 기념 슬로건 및 앰블럼
대구사이버대
, 개교 20주년 기념식 함께한 20! 새로운 도약!’ 슬로건 선포

 

- 20주년 기념 슬로건 및 엠블럼 선포

-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구성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힘입어 이루어낸 값진 성과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3일 대구대학교 창파도서관 멀티미디어룸(강당)에서 개교 2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새로운 슬로건과 엠블럼을 선포했다.

 

이날 행사에는 영광학원 장익현 이사장과 이근용 총장, 김성재 총학생회장 등 대학 구성원 50여명이 참석했다.

 

대구사이버대학교의 새로운 슬로건인 함께한 20! 새로운 도약!’은 과거 20년의 경험을 발판으로 미래로 향한다는 대구사이버대학교의 의지를 담았다.

 

장익현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20년동안 발전을 거듭하여 숱한 시련과 고난을 이겨내고 오늘의 영광된 자리를 만들어낸 이근용 총장님을 비롯한 구성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글로벌시대에 가장 경쟁력 있는 대학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근용 총장은 기념사에서 대학 개교 20주년 자체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구성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힘입어 이루어낸 값진 성과라며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와 생존에 대해 쉼 없이 고민하며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자고 말했다.

대학 20주년 기념 단체사진




개교 20주년 기념식 영상 바로가기 : https://youtu.be/2OLY3WF_6IA

기념식 유튜브 영상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