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개교 20주년 기념 온라인 페스티벌 성료
글유형
뉴스
글쓴이
홍보팀
작성일
2022.05.11
조회
48777
게시글 본문

총장님

대구사이버대
, 개교 20주년 기념 온라인 페스티벌 성료

 

- 메타버스를 활용한 도전골든벨행사 100여명 참여 성황... 재학생 큰 호응

- 줌과 유튜브 동시 생중계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개교 20주년을 맞아 개최한 온라인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일 진행된 온라인 중계 행사에서는 인기 개그맨 김경진이 MC를 맡아 줌과 유튜브로 동시 생중계되었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은 사전 행사 주간을 413일부터 430일까지 설정하여 진행하였으며 이는 학생들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마련과 함께 온라인으로 스승과 학생이 서로의 마음과 마음이 소통하는 감동의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사전 행사 주간동안 보이는 라디오 사연 접수 나만의 꿀팁 공유 MC를 맞춰라! 3가지 사전 프로그램에서만 재학생 및 동문 약 500여명이 참여해 행사의 관심과 열기를 반영했다.


메타버스

특히 메타버스 이프랜드플랫폼을 통해 진행된 1DCU 메타버스 도전 골든벨!’에서는 실시간으로 100여명의 재학생들이 동시에 참여해 O.X퀴즈 우승에 도전하는 등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한 소통과 화합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대구사이버대 제21대 김성재 총학생회장은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많은 도움이 있었기에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될 수 있었다“20주년 행사를 빛낼 수 있게 도와주신 학생회 관계자 외 모든 참가자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근용 총장은 대구사이버대학교 개교 20주년이라는 뜻깊은 시간을 맞이하게 돼서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대학 구성원 간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개교 20주년 기념 온라인 페스티벌 영상 바로가기


20주년 기념 온라인 페스티벌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