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전국 사이버대학 최초 온라인 MCN(Multi-Channel Network)방송

DCU지식in

열린방송, 모두를 위한 멀티콘텐츠 네트워크 방송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경산 장애전문 밝은어린이집 재능기부
글쓴이
홍보담당
작성일
2019.12.27
조회
19737
메모
0
게시글 본문

 

대구사이버대 자원봉사자들이 어린이들과 단체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은 19일 장애전문 사회복지법인 밝은어린이집(원장 권영화) ‘2019 밝은 빛들의 향연’ 행사에서 자원봉사 참여했다고 밝혔다.
경산 남성초등학교 솔빛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밝은어린이집 가족들과 어린이집 임직원,경산시 관계자, 대구사이버대학교 교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구경북크리에이터협의회(DGCA) 소속 청년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의미를 더 했다.
자원봉사에 참여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지근TV(본명 지정근)는 “작은 도움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참여하게 됐다”며 “장애인, 비장애인 하나가 돼 축제를 즐기는 모습에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권영화 원장은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본 행사는 사회통합의 의미에서 아주 뜻깊은 행사다. 특히 일반 영유아와 장애아이들과의 역통합 보육 실천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올해는 더욱이 대구사이버대학교와 대구경북크리에이터협의회 등 여러 기관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행사 의미를 더한 것 같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출처 : 한국대학신문(http://news.unn.net)
 
관련기사:
[한국대학신문]
대구사이버대, 경산 장애전문 밝은어린이집 재능기부
* 기사를 클릭하시면 해당 신문사로 링크된 기사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