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전국 사이버대학 최초 온라인 MCN(Multi-Channel Network)방송

DCU지식in

열린방송, 모두를 위한 멀티콘텐츠 네트워크 방송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대구사이버대학교 - 교육 부문
글쓴이
홍보담당
작성일
2019.12.27
조회
13984
메모
0
게시글 본문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대구사이버대학교 - 교육 부문

 

 

2002년 개교 이래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오고 있는 대구사이버대학교가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구사이버대학교는 특수교육, 사회복지, 상담·치료, 재활분야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특성화 사이버대학으로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따뜻한 전문인을 키우는 사람중심’, ‘아름다운 사회를 향한 따뜻한 교육 실천은 대학이 추구하는 교육’이라는 교육철학과 이념을 바탕으로 2002년에 개교했다.

현재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디지털 혁신과 새로운 교육환경의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콘텐츠 제작 단계부터 스마트폰 구현 환경에 맞춰 교육프로그램과 시스템을 혁신적으로 설계 · 제작하고 있다.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은 TV조선 주최로 공정한 심사를 통해 각 산업에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관련기사:

[TV조선]

[2020 소비자가 뽑은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 대구사이버대학교 - 교육 부문

http://news.tv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1/25/2019112590078.html

 

게시글 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