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생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총장담화문) 대구사이버대학교 가족 여러분께
글쓴이
총장
작성일
2020.02.27
조회
10574
게시글 본문

총장담화문 전문. 상세내용은 아래 전문 참고

총장담화문 전문
2020학년도 1학기 개강 연기에 즈음하여 대구사이버대학교 가족 여러분께
힘든 직장 생활 중에도, 어려운 가사일 속에도 묵묵히 한 학기를 준비하고 있을 학생 여러분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사랑하는 대구사이버대학교 가족 여러분!
최근 코로나19가 급속히 확산됨에 따라 감염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은 비상대책본부를 중심으로 대응지침을 마련하고 교육부 및 유관기관과 긴밀히 협조하여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상황이 엄중하다 판단하여 이미 공지한 바와 같이 2020학년도 1학기의 학사일정을 2주 연기하고 우리 대학이 취할 수 있는 모든 역량을 집중함으로써 코로나19 사태가 조속히 종식되는데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현 상황에서 우리 대구사이버대학교 가족 여러분들의 건강이 염려되지만 지혜롭게 잘 헤쳐나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언론과 안내 책자를 통해 많이 접하셨겠지만 손씻기, 마스크 착용하기 등의 기본적인 것에서부터 발열 및 호흡기 증상 발생 시 1339 또는 가까운 보건소를 통해 상담을 받는 등 감염예방수칙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대구사이버대학교 가족 여러분!
지금의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이번 학기는 2주 정도 늦은 시작이 되겠지만 더 알찬 학기가 될 것을 확신합니다.
학생 여러분들의 도전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년 2월 27일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 이근용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대구사이버대학교
연락처
053-859-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