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생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특수학교 사무직원(일반직 행정직군) 채용 공고문
글쓴이
학교법인 영광학원
작성일
2020.09.02
조회
15026
게시글 본문

공고
학교법인영광학원 사무직원(일반직 행정직군 교육행정) 신규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채용을 희망하는 자는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9. 1.
학교법인 영광학원 이사장

1. 선발 예정 직급(인원) 및 개요
선발 예정 안내 표 | 채용분야, 구분, 직급(직군), 담당 직무분야, 선발인원, 임용예정교, 임용예정일
채용분야 구분 직급(직군) 담당 직무분야 선발인원 임용예정교 임용예정일
사무직원 경력직 일반직7급
(행정직군 교육행정)
행정실장
(행정 업무 총괄)
1명 대구보건학교 법인 임용일
(2020.10.01.예정)
사무직원 신입직 일반직9급
(행정직군 교육행정)
학교 행정사무
(일반사무 및 회계업무)
1명 대구보명학교

※ 최종 선발대상자 선발 결과에 따라 법인 산하 전체 특수학교 일반직원 수급ㆍ배치 상황을 고려하여 신규채용 예정교를 변경할 수 있으며, 향후 법인 산하 전체 특수학교를 대상으로 시ㆍ도간 구분 없이 전보 임용될 수 있음.

2. 근무조건
   가. 보수 : 지방공무원보수규정 및 대구광역시교육청 관련 지침에 의함.
   나. 복무 : 지방공무원복무규정 등을 준용.
   다. 담당업무 : 소속 학교 학교장이 지정하는 담당 업무

3.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안내 표 | 구분, 주요내용
구분 주요내용
일반자격 ㆍ행정실장(일반직 7급): 학교 행정업무 전반(학교회계, 인사, 시설 등) 총괄 가능한 자
ㆍ일반직 9급: 학교 행정 분야(일반사무 및 회계업무) 업무처리 가능자
학력 제한 없음
연령 제한 없음. (단, 「지방공무원법」 제66조(정년)규정에 따라, 만60세 이하에 한함.)
기타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4. 지원 제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가.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의 규정에 의한 공무원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자
   나.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ㆍ청소년 관련 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되는 자
   다.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아동 관련 기관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라. 병역법 제76조에서 정한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있는 자
   마.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한 임용 결격사유가 있는 자

5. 전형방법
   가. 1차 전형: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0.09.16.(수) 15:00 예정)
   나. 2차 전형: 직무 종합 인ㆍ적성검사 및 실무진 면접
      ※ 2차 전형 대상자 및 일정은 1차 심사 합격자(최종 선발예정 인원의 5배수 이내)에 한하여 개별 통보.
   다. 3차 전형: 이사장 면접
      ※ 3차 전형 대상자 및 일정은 2차 심사 합격자(최종 선발예정 인원의 3배수 이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하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음.

6. 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0. 9. 9.(수) 10:00 ~ 2020. 9. 11.(금) 16:00
   나. 접수처
      - 직접제출(우편제출)시: 대구광역시 남구 성당로50길 33(대명동) 대구대학교 대명동캠퍼스 본관 5층 영광학원 법인 사무국 ☎ 053)650-8402~3
      - 이메일 접수시: lovenext@naver.com
      ※ 접수 마감일 제외한 평일은 근무시간 내 (09:00 ~ 17: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접수

7. 제출서류
   가. 응시자 제출서류
      1) 지원서([공고문 별첨1] 서식) 1부.
      2)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3) 접수 마감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의 공인어학성적표 1부.(일반직9급 신규채용 지원자중 공인어학성적표 소지자에 한하여 제출.)
         ※ 제출가능 공인어학성적(택 1)
            ㆍ영어: TOEIC, TOEFL(IBT)/TOEFL(CBT)/TOEFL(PBT), TEPS, NEW TEPS, TOEIC SPEAKING, OPIC
            ㆍ중국어: 新HSK
            ㆍ일본어: JPT, JLPT
      4) 자기소개서([공고문 별첨2] 서식) 1부.
      5) 경력증명서(일반직7급(행정실장)지원자에 한하여 제출) 각 1부.
      6)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서식은 [공고문 별첨3]에서 출력하여 사용) 1부.
      7) 응시원서에 기재된 사항에 대한 증빙서류(자격증 및 증명서 사본) 각 1부.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최종합격자에 한함)
      1) 주민등록등본 1부
      2)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3) 기본증명서(상세-주민등록번호 표시) 2부
      4)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1부(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발생분)
         ※ 공무원채용신체검사는 병원, 의원 등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때에 따라서 1~2일 또는 정밀검사 시 추가기간이 소요 될 수 있어 사전에 미리 확인하시기 바람.
      5)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6) 신원진술서 2부 (사진부착)
      7) 사진 : 5㎝×7㎝ 1매, 3㎝×4㎝ 2매
      8) 통장사본 1매
   다. 지원서류 제출시 유의사항
      1) 지원서류 제출은 직접 제출(대리인 접수 가능),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의 방법으로 하며, 접수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양식에 맞지 않거나, 미비된 서류는 접수하지 않는다.
      2) 이메일 접수 시 제출서류에 날인한 후 스캔한 파일을 제출하도록 하며,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시 정상적으로 수신되었는지 여부를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해야 한다.
      3)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실적(경력, 자격 취득)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4) 접수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응시자 본인이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ㆍ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반환한다.
         단, 반환 청구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가능하며, 반환 청구기간 이후에 반환되지 않은 서류는 파기한다.
         (단, 반환을 위해서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서식은 [공고문 별첨4]에서 출력하여 사용) 본인이 직접 법인 사무국에 방문하여 수령해야 한다.)

8. 기타사항
   가. 각 전형별 선발과정에서 적격자가 없는 경우, 전형을 중단하고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는다.
   나. 채용 일정, 장소 등은 법인 및 산하 특수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공고된 사항이 변경될 경우에는 지원자(전형별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다.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관련 증빙자료의 미제출, 대리접수로 인한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 사유이며,
       그에 따른 결과 처리는 학교법인 영광학원 이사장 및 학교장의 결정에 따른다.
   라.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 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임용하지 않으며, 법인에서 지정하는 일자에 입사하지 못할 경우 합격은 자동취소 된다.
   마.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임용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퇴직한 경우를 포함)하거나, 최종합격자에게 임용결격사유가 추후 발견될 경우,
       예비합격자(차점자 순으로 임용예정인원의 2배수 이내 선정)를 임용 대상자로 선발할 수 있다.
   바.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법인 영광학원 이사장의 결정에 따른다.


2020. 09. 02.
학교법인 영광학원 이사장
첨부파일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대구사이버대학교
연락처
053-859-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