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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5학년도 대구사이버대학교 온라인 마케팅 대행업체 선정
글쓴이
구매담당 dcucha@dcu.ac.kr)
작성일
2014.11.14
조회
6051
게시글 본문

[입찰 홈페이지 바로가기]

[공고번호 : 2014-08]

[ 입 찰 공 고 문 ]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5학년도 대구사이버대학교 온라인 마케팅 대행업체 선정

  나. 사업기간 : 계약일 ~ 2015. 02. 28

  다. 사업내용 : 세부사항 제안요청서참조

  라. 사업예산 : 98,000,000원 이하(부가세포함)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우리대학이 제시한 각 매체별 온라인 광고가 가능한 공식 대행업체

  나. 최근 2년 이내 공공기관(단체), 대학, 일반기업의 온라인 광고 대행실적이 2억원 이상인 업체

  다.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제65(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 동규정

        제12(일반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라.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제12(일반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거, 입찰 공고일 현재 본 대학을 상대로

        소송한 이력이 있거나(소송 중 포함)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참가 불가

  마. 기타 입찰 참가자격 및 입찰 참가제한 사항은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기획재정부 고시 회계예규 등 국가계약 관련 법률에 의하며, 추후 관련 규정 및 법률 위반사항 발견 시

       해당업체의 입찰을 무효함


 

3. 낙찰자 선정방법

  가. 평가방법 : 기술(제안서) 평가 80%, 가격평가 20%

  나. 협상대상자 선정(제안요청서 중 낙찰자 선정방법참조)


 

4. 입찰 일정 및 제출서류

  가. 제안요청서 교부

    1) 기간 : 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2) 장소 : 입찰홈페이지(bid.dcu.ac.kr) 해당목록에서 다운로드

  나. 입찰설명회 : 제안요청서 교부로 대체

   다.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기간 : 20141114~ 20141124() 15:00까지

   라.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처 : 대구사이버대학교 총무팀 (소재지 : 경북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마.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방법 : 방문(직접)제출

  바. 제안설명회(PT) 및 심사일자 : 20141125() 14:00 예정

  사.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서식)

   2)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원인감 날인)

   3)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서식) 1

   4) 제안서 10, CD 2(표지포함 30쪽 이내 / 제안서 표지는 별도 제출(본교서식))

   5) 입찰보증금(사업예산 총액의 5/100)

      ※ 입찰보증보험증권의 계약명은 입찰공고의 입찰건명과 동일하게 기재

      ※ 보증기간 : 시작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익일부터 30일 이후

   6) 실적현황 및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최근 22억이상 / 본교서식)

   7) 조세완납확인서

   8)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9)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와 함께 반드시 타 서류와 별도 봉합 및 날인 후 제출 / VAT포함 / 본교서식)

   10) 산출내역서(Cue-Sheet / 가격제안서와 함께 반드시 타 서류와 별도 봉합 및 날인 후 제출 / VAT포함))

  아. 계약예정일 : 대상자 별도 통보

    ※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입찰 참여업체가 5개 이상일 경우 서류심사를 통해 5개미만 업체 선정 후 PT진행 예정

    ※ 대리인이 서류를 제출할 경우 하단의 입찰관련 유의사항참조 후 관련 서류 제출

    ※ 제출서류 양식 중 본교 서식은 붙임 양식 사용


 

5.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또는 보험증권)을 납부 하여야 하며,

        협상이 성립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제57(입찰보증금의 본 대학교 귀속)에 의거 본교에 귀속됨

  나. 입찰보증보험증권의 계약명은 입찰공고의 입찰건명과 동일하게 기재할 것

  다. 보증기간 : 시작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익일부터 30일 이후


 

6. 입찰무효

  -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제25(개찰) 3항 등에 의하며, 세부 사항은 제안서 내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반드시 참조


 

7.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업체는 계약 시 계약이행을 위하여 계약금액의 10% 계약보증금(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업체는 특단의 사정이 없는 한 지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서 내 유의사항 반드시 참조


 

8. 과업수행자에 대한 보안요구사항

  가. 과업수행자는 해당용역을 위해 발주처로부터 제공받은 자료 및 수집된 자료의 외부유출 금지 등 외주용역보안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보안상 위해/위험이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대책을 강구하여야 한다. 단 과업지시자는 발주처의 보안관리 방침을 주지

       (또는 교육 포함)하고 사업에 참여하여야 한다.

  나. 본 용역을 위한 모든 자료는 본 과업을 수행하는 목적으로만 사용되어야 하며, 수집된 자료에 대하여는 발주처의 사전 승인없이

       과업수행자 및 사업참여인력 임의로 외부유출 및 타 용도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임의유출에 대한 책임은 과업수행자 및 사업수행

       기업에 있다.

  다. 용역 수행 기간 중 과업수행자는 참여 인력에 대한 내부 보안관리 실태를 주기적으로 자체 점검하고 문제 발생시 보완조치하여야

       한다. 다만 본 사업에 영향을 주는 정도의 심각한 문제라 판단되는 경우는 과업지시자에게 해당 사실을 즉시 알려야 한다.

  라. 사업자는 불시 또는 정기적인 보안점검을 과업지시자로부터 받을 수 있다. 다만 보안점검은 사업에 대한 보안관리 및 산출물

       등의 정보 유출/노출 등의 영역으로 제한한다.


 

9. 기타사항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을 확인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 제출서류 및 제안서 내용에 허위가 발견되거나 협의된 제안사항을 실행하지 못하였을 경우 협상성립 취소 또는 계약이 해제되며,

        총사업예산을 기본으로 계약기간 내 전체 지체상금이 부과됨

  . 입찰시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입찰서류는 우편으로 접수하지 않음

  . 문의처 : 과업관련 - 입시홍보팀 이준영 TEL 053-850-4012

                입찰관련 - 총 무 팀 차재순 TEL 053-850-40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11월 14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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