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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대구사이버대학교 휴먼케어대학원 심리 및 지능검사 도구 구매 입찰
글쓴이
구매담당 dcucha@dcu.ac.kr)
작성일
2015.02.04
조회
8484
게시글 본문

[공고번호 : 2014-13]

[입찰 홈페이지 바로가기]

[ 입 찰 공 고 문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구사이버대학교 휴먼케어대학원 심리 및 지능검사 도구 구매 입찰

  나. 구매 품목 및 수량 :

NO

품 명

수 량

용 도

규격 사항

1

K-WISC-IV(아동용)

15set

휴먼케어 대학원

실습 및 강의용

제품 규격

사양서 참조

2

K-ABC-II

15set

3

SMS 메뉴얼

15

4

BGT-II(영문판)

15set

5

DDST-II

15set

6

K-WISC-IV(성인용)

4set

7

Rorschach Test(영문판)

4set

8

T.A.T(영문판)

4set

9

C.A.T(한국어판)

4set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라. 납품기간 : 계약일로 부터 14일 이내(검수기간 포함)

 

2. 입찰 참가자격

  가. 관련 물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로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공공기관(단체), 대학, 일반기업의

           관련 물품 납품 실적이 4천만원 이상인 업체

  나.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제65(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업체로 동규정 12

       (일반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다.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제12(일반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거, 입찰 공고일 현재 본 대학을 상대로 소송한

       이력이 있거나(소송 중 포함)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참가 불가

  라. 기타 입찰 참가자격 및 입찰 참가제한 사항은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기획재정부 고시 회계예규 등 국가계약 관련 법률에 의하며, 추후 관련 규정 및 법률위반사항 발견 시 해당

       업체의 입찰을 무효함

 

3. 입찰일정

  가.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일 : 20150204() ~ 20150211() 15:00까지

  나. 입찰등록 및 입찰서 접수는 20150211() 15:00까지 직접 제출된 것에 한함.

    - 접수처 : 대구사이버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 주소 : (712-714)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다. 현장설명회 : 시방서 및 규격사양서로 대체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150212() 10:00 대구사이버대학교 회의실 예정

  마. 계약 체결 예정일 : 대상자 별도 통보

  바. 기타 : 상기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서식)

  나. 입찰서(본교서식) 및 산출내역서 각 1(반드시 타 서류와 별도 봉합 및 날인 후 제출 / VAT 포함)

    - 산출내역서 : 각 품목별 단가 및 전체 금액 반드시 표시

  다. 입찰보증금 (5%)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 가능)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원인감 날인)

  마. 인감증명서 1

  바. 납품실적 증명원 (본교서식 / 최근 14천만원 이상) 또는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 1

  사. 국세완납증명서 1

  아. 사용인감계 1(본교서식)

 

5. 입찰보증금과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또는 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입찰보증금은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제57(입찰보증금의 본 대학교

      귀속)에 의거 본교에 귀속됨

 

6. 낙찰자결정방법

  - 우리대학에서 조사한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고, 유효한 서류를 제출한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부가세 포함)

    제시 업체 낙찰

 

7. 계약 체결 예정일 : 대상자 별도 통보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제25(개찰) 3항 등에 의하며, 세부 사항은 시방서(규격사양서) 내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반드시 참조

 

      9.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업체는 계약 시 계약이행을 위하여 계약금액의 10% 계약보증금(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업체는 특단의 사정이 없는 한 지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다. 기타 세부사항은 시방서(규격사양서) 내 유의사항 반드시 참조

 

10. 과업수행자에 대한 보안요구사항

  가. 과업수행자는 본 사업을 위해 발주처로부터 제공받은 자료 및 수집된 자료의 외부유출 금지 등 외주용역보안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보안상 위해/위험이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대책을 강구하여야 한다. 단 과업지시자는 발주처의 보안관리 방침을

       주지(또는 교육 포함)하고 사업에 참여 하여야 한다.

  나. 본 사업을 위한 모든 자료는 본 과업을 수행하는 목적으로만 사용되어야 하며, 수집된 자료에 대하여는 발주처의 사전 승인없이

      과업수행자 및 사업참여인력 임의로 외부유출 및 타 용도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임의유출에 대한 책임은 과업수행자 및 사업수행

      기업에 있다.

  다. 용역 수행 기간 중 과업수행자는 참여 인력에 대한 내부 보안관리 실태를 주기적으로 자체 점검하고 문제 발생시 보완조치하여야

       한다. 다만 본 사업에 영향을 주는 정도의 심각한 문제라 판단되는 경우는 과업지시자에게 해당 사실을 즉시 알려야 한다.

  라. 사업자는 불시 또는 정기적인 보안점검을 과업지시자로부터 받을 수 있다. 다만 보안점검은 사업에 대한 보안관리 및 산출물

       등의 정보 유출/노출 등의 영역으로 제한한다.

 

11. 문의처

  가. 입찰진행 행정일반사항 : 사무처 총무팀 차재순(053-850-4022)

  나. 제품관련사항 : 대학원행정팀장 손정훈(053-850-405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02월 04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

[입찰 홈페이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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