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생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견적제출공고]대구사이버대학교 업무용 기계기구(PC 등) 유지보수 용역 구
글쓴이
구매담당
작성일
2015.04.28
조회
14175
게시글 본문

[입찰 홈페이지 바로가기]

[공고번호 : 2015-04]

 

견 적 제 출 공 고

 

1. 견적명 : 대구사이버대학교 업무용 기계기구(PC ) 유지보수 용역 구매

 

2. 기초가격 및 용역기간 

기초가격

용역기간

주요 용역 내용

8,940,000

(부가세포함)

계약일로부터 12개월

- 교내 PC, 모니터, 노트북, 프린터, 복합기 등 기계기구 유지 보수

- 기타 세부내용은 첨부된 자료 (시방서 및 규격사양서) 참조

 

3. 계약방법

: 소액수의계약(지역제한)

 

4. 현장설명

: 별도없음 (시방서 및 규격사양서로 대체) / 필요한 경우 개별적 현장방문 가능(총무팀 별도 문의)

 

5. 견적 참가자격

  가. PC 유지보수 관련 실무 경력 3년 이상 또는 PC(하드웨어/소프트웨어 등)관련 기술 자격증을 보유한 정규직(또는 무기계약직)

         있는 업체

  나. 주된 영업소가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

  다.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제65(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 동 규정

        제12(일반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라. 기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등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동 법률에서 

        정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6. 견적서 제출 일정 및 제출서류

  가. 마감일시 : 2015428() ~ 201556() 15:00 까지

  나. 현장설명회 : 시방서 및 규격사양서로 대체

    - 유지보수 대상 행정실, 교수연구실, 지역학습관(대구), 실습실(대구) 등이 별도의 건물에 따로 위치하고 있음

         필요한 경우 개별적 현장방문 가능(총무팀 별도 문의)

  다. 접수방법 : 201556() 15:00 까지 대구사이버대학교 총무팀으로 직접 제출된 것에 한함

    - 접수처 : 대구사이버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 053-850-4022

    - 201551(금)-근로자의날 및 본교 개교기념일 서류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2) 견적서 1(부가세포함 / 본교서식)

    3) 산출내역서 1(부가세포함 / 업체 서식)

    4) 입찰(견적)보증금 지급각서 1(본교서식)

    5) 소속 직원(1명 이상) 경력증명서(3년 이상) 또는 소속 직원(1명 이상) PC(하드웨어/소프트웨어 )관련 기술 자격증 사본 1부

        6) 경력증명서 또는 PC관련 기술 자격증 사본 해당자의 재직증명서 1

            (재직증명서 내 직원 고용상태 반드시 표기 : ) 정규직, 무기계약직 등)

        ※ 견적서 및 산출내역서는 반드시 한 봉투에 봉합 및 날인하여 제출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7. 계약상대자 결정 : 기초가격 이하 최저가(부가세포함) 제시 업체

 

8. 계약상대자 통보 : 대상자 별도 통보

  

9.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에 의하며, 기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법률 시행규칙 및 시행령 등 국가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등을 준용함

 

10. 기타사항

  가.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제253항의 규정에 의한 경우 입찰을 무효함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규격사양서 및 입찰유의서(용역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 관련 규정, 도면, 현장설명사항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음

  다. 입찰보증금은 면제함

  라. 시방서 및 규격사양서 내 입찰(견적제출)무효 및 유의사항 반드시 확인

  마. 기타 사항은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법률 시행규칙 및 시행령 등

        내부 규정 또는 국가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등을 준용함

  바. 문의

    1) 제품 관련 문의 : 정보화지원팀 권기표(053-850-4024)

    2) 견적제출 관련 문의 : 총무팀 차재순(053-850-4022)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방서 및 규격사양서를 참고바라며, 세부 내용은 각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0428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

 

[입찰 홈페이지 바로가기]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대구사이버대학교
연락처
053-859-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