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더 쉽고 편하게 개편
글유형
뉴스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3.11.13
조회
3546
게시글 본문

대구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대구사이버대
,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더 쉽고 편하게 개편

-이용자의 편의성 증대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

 

대구사이버대(총장 이근용)는 최근 입학 지원자 등의 편의성 강화 및 입학 정보의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enter.dcu.ac.kr)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대구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는 최근 대학 입시홍보팀에서 개발한 오열정캐릭터를 이용하여 지원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디자인 설계했으며,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사이트로써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을 모두 지원하여 편의성을 증대했다.

 

또한 홈페이지 방문자 이용 편의를 위해 입학지원, 입시일정 등 관련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에 중점을 두고 개편을 진행했다.

 

기존 홈페이지에 비해 메뉴 구성을 간소화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지원자들이 자주 찾는 메뉴를 고정형으로 구성해서 즐겨 찾는 메뉴들에 대한 접근이 수월하도록 설계했다.

 

전종국 입학학생처장은 이번 리뉴얼된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는 대학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했다특히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웹접근성 전문가 자격을 획득한 역량을 바탕으로 장애의 유무와 관계없이 모두에게 동일한 사용성을 보장해 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21일부터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신입학 지원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전문대학 졸업 이상 학력일 경우 3학년으로 편입학 지원도 가능하다.

 

대구사이버대는 약 40개의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재학생의 75%가 장학금 혜택을 받는다. 또한 국가장학금 지원 대학으로 기초생활수급대상과 소득 구간 1구간부터 8구간까지의 학생은 전액 장학 대상으로 교육비 부담이 전혀 없으며, 9구간을 초과하더라도 교내장학금을 통해 저렴한 등록금으로 대학을 다닐 수 있다.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enter.dcu.ac.kr)에서 온라인 접수 또는 방문 접수할 수 있으며 관련 서류는 출신 대학에 따라 온라인 제출도 가능하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