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생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총장 개강 인사말
글쓴이
총장
작성일
2023.09.01
조회
1463
게시글 본문
총장 개강 인사말. 상세내용 하단 참조
사랑하는 학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 이근용입니다.
2023학년도 2학기 새로운 학기를 함께하게 된 여러분 모두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합니다. 특히, 우리 대학의 새 가족이 되신 신입생과 편입생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 어느 해보다 많이 내린 비와 무더위를 뒤로하고 청명한 가을 날씨와 함께 새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여름 많이 힘들고 지쳤음에도 또다시 새로운 한 발을 내딛는 여러분 한명 한명 모두에게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사랑하는 학생 여러분!
새 학기를 맞이하여 새 마음, 새 목표를 품에 안고 설렘이 가득한 분도 계시겠지만, '잘해 낼 수 있을까?' 라는 두려움과 막막함이 있으신 분도 있을 것입니다. 힘든 일상생활과 동시에 새로운 도전을 계속 이어가는 건 분명 어렵고 힘든 일입니다. ‘가만히 있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너무나 당연한 말이지만 노력 없이 얻을 수 있는 건 없습니다. 하지만 이번 학기 대구사이버대학교와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은 이미 그 누구보다 큰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부디 자신을 믿고 이번 학기도 끝까지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그 결과는 여러분의 노력을 배신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지난 여름방학 중 잠시나마 접어 두었던 날개를 다시 한번 활짝 펴고 활기차게 비상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교직원들 또한 여러분이 더 높고 멀리 비상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해 응원하고 진심으로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번 새 학기에도 서로 격려하며, 힘차게 시작하시고 건승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2023년 9월 1일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 이근용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대구사이버대학교
연락처
053-859-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