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게시글 내용
- 게시글 정보
-
- 제목
- [견적제출공고]대구사이버대학교 업무용 소프트웨어 구매
- 글쓴이
- 구매담당
- 작성일
- 2015.07.29
- 조회
- 8375
- 게시글 본문
-
[공고번호 : 2015-08호]
견 적 제 출 공 고
1. 견적명 : 대구사이버대학교 업무용 소프트웨어 구매
2. 기초가격 및 주요 구매 내용
기초가격
NO
품목
수량
용도
비고
금9,776,666원
(부가세포함/
총액기준)
1
V3 CampusPack II-I (500미만용)
1식
행정 업무용
시방서 및
규격사양서 참조
2
알툴즈 라이센스 임대 교육용
50식
3
After Effects CC Named
2식
4
Adobe Premiere Pro CC Named
2식
3. 계약방법
: 소액수의계약
4.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2개월
5. 현장설명
: 별도없음 (시방서 및 규격사양서로 대체)
6. 견적 참가자격
가. 각 해당 품목별 정품 공급에 대한 공식인증을 모두 받은 업체로 신속한 유지보수가 가능하며, 우리대학에서 요구하는 규격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업체
나.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제65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 동 규정
제12조(일반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다. 기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등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동 법률에서 정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7. 견적서 제출 일정 및 제출 서류
가. 마감일시 : 2015년 7월 29일(수) ~ 2015년 8월 3일(월) 15:00 까지
나. 현장설명회 : 시방서 및 규격사양서로 대체
다. 접수방법 : 2015년 8월 3일(월) 15:00 까지 대구사이버대학교 총무팀으로 직접 제출된 것에 한함
- 접수처 : 대구사이버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 053-850-4022
라.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견적서 1부 (부가세포함 / 본교서식 / 산출내역서와 함께 별도 봉합 및 날인)
3) 산출내역서 1부 (부가세포함 / 업체서식 / 견적서와 함께 별도 봉합 및 날인)
4) 입찰(견적)보증금 지급각서 1부 (본교서식)
5) 품목별 공급확인 증명서 각 1부
마. 상기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8. 계약상대자 결정 : 기초가격 이하 최저가(부가세 포함) 제시 업체
9. 계약상대자 통보 : 대상자 별도 통보
10.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에 의하며, 기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법률 시행규칙 및 시행령 등 국가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등을 준용함
11. 기타사항
가.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제25조 3항의 규정에 의한 경우 입찰을 무효함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규격사양서 및 입찰유의서(용역계약 일반 및 특수조건), 관련 규정, 도면, 현장설명사항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음
다. 입찰보증금은 면제함
라. 시방서 및 규격사양서 내 입찰(견적제출)무효 및 유의사항 반드시 확인
마. 기타 사항은 대구사이버대학교 계약에 관한 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법률 시행규칙 및
시행령 등 내부 규정 또는 국가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등을 준용함
바. 문의
1) 제품 관련 문의 : 정보화지원팀 권기표(053-850-4024)
2) 견적제출 관련 문의 : 총무팀 차재순(053-850-4022)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방서 및 규격사양서를 참고바라며, 세부 내용은 각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07월 29일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
- 게시글 메모
-
이전글15.07.28 조교인사담당
-
다음글15.08.04 학생지원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 부서명
- 대구사이버대학교
- 연락처
- 053-859-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