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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3회 언어재활사 2급 응시 접수 안내
- 글쓴이
- 담당자
- 작성일
- 2014.10.01
- 조회
- 6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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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회 언어재활사 2급 응시 접수 안내 1. 시험 일정
제3회 언어재활사 2급 시험일정 안내 구분 응시원서 접수기간 응시수수료 시험일 합격자발표
예정일시험장 공고일
(국시원 홈페이지)2급 언어재활사
(제3회)ㆍ인터넷 : 2014.10.23(목) ~ 10.28(화)
www.kuksiwon.or.kr
ㆍ방 문 : 2014.10.28(화) ~ 11.01(토)140,000원 2014.12.20(토) 2015.1.24(목) 2014.11.20(목)
2. 진행절차
1) 졸업생
2) 졸업예정자(2015년 2월)
3. 접수 및 결제방법
인터넷 및 방문 접수 및 결제방법 안내 구분 인터넷 접수 방문 접수 원서접수 및
응시수수료 결제시간10월 23일(목) 09:00 ~ 10월 28일(화) 18:00 까지
※ 접수 마감일 18:00까지 응시수수료를 결제해야
접수가 완료됨10월 28일(화) 09:30 ~ 11월 1일(토) 18:00 까지 접수장소 www.kuksiwon.or.kr 서울 광진구 자양로 45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결제방법 ㆍ온라인 계좌이체
ㆍ신용카드 결제
(단,직불카드 및 해외에서 발행한 신용카드 제외)
ㆍ가상계좌 입금
- 현금자동입출금기(CD/ATM)를 통한 입금은
불가능하므로, 인터넷 뱅킹 또는 은행영업
시간에 은행을 방문하여 입금해야 합니다.
(단, 타행이체수수료는 본인이 부담)
※ 모든 결제방법은 타인명의의 계좌 및 신용카드
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ㆍ현금
ㆍ신용카드
(단,직불카드 및 해외에서 발행한 신용카드 제외)
4. 제출서류
가. 해당 응시자
- 2012년 8월 5일 이전 언어치료학과에 입학 후 졸업한 자 (사전심의 대상 아님)
- 개별 사전심의를 신청하여 응시자격이 확인된 자
-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등록 완료된 자
인터넷 접수 가능한자 제출서류 안내 인터넷 접수 ① 사진파일 : 236×315픽셀 이상 크기
* 3cm×4cm, 200dpi 이상 크기
* 증명사진을 스캔하실 때는 해상도 최소 200dpi설정(600dpi 이상 권장)방문 접수 공통 ① 응시원서 1매 (사진 3X4cm 2매 부착)
②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3자 제공 동의서 1매방문 접수 응시자격별 추가서류 1) '2012년 8월 5일 당시 언어재활 관련 학과의 학위를 취득한 자격'으로 응시하는 자 ① 졸업증명서 1매 2) '2012년 8월 5일 당시 언어재활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자로서 졸업 후 학위를 취득
한 자격'으로 응시하는 자① 졸업(예정)증명서 1매
② 학적부 1매
나. 방문접수만 가능한자
- 개별 사전심의를 미신청한 자
- 2015년 2월 졸업예정자로 미등록된 자
방문접수만 가능한자 제출서류 안내 공통 ① 응시원서 1매 (사진 3X4cm 2매 부착)
②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3자 제공 동의서 1매응시자격별 추가서류 1) '2012년 8월 5일 당시 언어재활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자로서 졸업 후 학위를 취득한 자격'으로
응시하는 자① 졸업(예정)증명서 1매
② 학적부 1매2) '2012년 8월 6일 이후 언어재활 관련 학과에 입학한 자격'으로 응시하는 자 ① 졸업(예정)증명서 1매
② 성적증명서 1매
③ 교과목 이수(예정) 증명서 1매
④ 수강신청확인서 1매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5. 각 서류 발급 및 다운로드 방법 (인터넷 접수자 해당 없음)
각 서류 발급 및 다운로드 방법 안내 해당서류 비 고 ① 응시원서
②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3자 제공 동의서- 방문접수 시 현장에서 작성 ③ 졸업(예정) 증명서
④ 성적증명서- 본교홈페이지 > 학사안내 > 증명서 발급 http://dcu.certpia.com ⑤ 학적부 - 동사무소 방문 → 팩스민원신청 → 학교에서 관련서류 발급 → 동사무소에서 수령 ⑥ 교과목 이수(예정) 증명서 - 첨부1 다운로드 후 작성 ⑦ 수강신청확인서 1) 수강신청확인서 발급 요청서 첨부2 다운로드 후 작성
2) class@dcu.ac.kr 로 제출 ([수신확인]을 통해서 메일 도착여부 확인요망)
3) 학교에서 접수 → 발급 대행 → 등기로 발송
6. 응시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접수기간 종료 후 응시지역 변경은 불가능하며, 접수 시 표기한 응시지역 및 지정된 시험장 이외에서는 응시할 수
없습니다.
나. 응시원서 접수 마감 후에는 추가접수를 받지 않으니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다. 응시원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기재사항의 착오ㆍ누락 또는 연락불능 및 응시자격 미달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라. 응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를 취소하는 경우 '응시취소 및 응시수수료 환불신청서(국시원 홈페이지의 [정보공개-
서식모음] 참조)'를 작성하여 신분증 사본과 함께 제출하시면 응시수수료 환불기준에 의거 응시수수료를 환불합니다.
마. 장애인 등 응시에 현저한 지장이 있는 자는 본인의 장애유형에 맞는 편의지원을 신청할 수 있으며, 장애유형별 편의제공 기준
및 절차, 구비서류, 신청기간 등은 응시원서 접수 시 [국시원 홈페이지-정보공개-서식모음]의 '시험관리 편의제공대상자 지정
신청서' 양식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자세한 응시원서 접수 관련 안내사항 확인
- 2014년도 하반기 및 2015년도 상반기 보건의료인 국가시험 시행계획 공고 (첨부파일)
8. 문 의
가. 시험시행관련 문의 :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1544-4244
나. 기타 문의 : 대구사이버대학교 수업학적팀 실습조교 053-850-4097
[첨부파일]
- 첨부1) 교과목 이수(예정) 증명서
- 첨부2) 수강신청확인서 발급 대행 요청서
- 참고1) 2014년도 하반기 및 2015년도 상반기 보건의료인 국가시험 시행계획 공고 -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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