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제2의 꿈을 향한 아름다운 도전’, 대구사이버대학교 입학식 개최
글유형
뉴스
글쓴이
홍보담당
작성일
2016.02.28
조회
3607
게시글 본문

2의 꿈을 향한 아름다운 도전’, 대구사이버대학교 입학식 개최

 

- 37.8세 늦깎이 대학생들의 힘찬 첫걸음

대구사이버대학교 2016학년도 전기 입학식 개최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홍덕률)는 27일 대구대 경산캠퍼스 성산홀에서 300여 신입생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학년도 전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또한 사이버대학원(휴먼케어대학원 미술상담학과입학식도 함께 열렸다.

 

이날 입학식은 DCU힐링토크콘서트 영상관람학사보고입학허가신입생서약총장환영사내빈축사총학생회 인사교가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홍덕률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학생 행복은 우리대학이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는 교육철학이라며 행복한 학교 생활을 통해 따뜻한 지식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대구사이버대학교만의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학평의회 최계호 의장은 축사에서 입학에서 졸업까지 몇 번의 고비와 망설임이 있을지도 모른다라며 몇 년 뒤 졸업식장에 들어설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반드시 인생의 승리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선옥 15대 총학생회장(한국어다문화학과)은 힘들고 어려워도 절대 포기하지 말라며 주변에 친구 같은 선배들가족 같은 교수님들 그리고 학생의 행복만을 바라는 총장님께서 여러분을 위한 멋진 멘토가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상담심리학과에 입학한 김상곤(포항시·41)씨는 넓고 아름다운 대학 캠퍼스에 와보니 기분이 남달라진다며 정말 대학생이 된 기분과 함께 많은 의욕이 생긴다지금의 초심을 가슴에 깊이 새겨 졸업하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입학식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인터넷과 모바일 생중계 서비스가 제공되었다.



1. 신입생 서약식 장면


2. 입학식에 참석한 신입생 모습


3. 축사를 하고 있는 홍덕률 총장


3. 축사를 하고 있는 홍덕률 총장


3. 축사를 하고 있는 홍덕률 총장


6. 단체사진


7. 학과별 단체사진 장면


수화통역사 모습


블로그에서 보기 : http://blog.naver.com/dcu_univ/220640109385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