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학생들의 힐링 타임을 위한 ‘숲 속 간담회’ 개최
글유형
뉴스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3.06.19
조회
2907
게시글 본문

숲 속 간담회 단체사진

대구사이버대
, 학생들의 힐링 타임을 위한 숲 속 간담회개최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17일 토요일 대전 장태산자연휴양림에서 기말고사를 치른 학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숲 속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재학생 및 졸업생 등 50여 명이 참가해 총장님과 함께 장태산자연휴양림의 메타세콰이어 산책로를 탐방하면서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전문 숲해설사가 함께 동행하여 산림에 대해 몰랐던 지식을 습득하고, 지치고 바쁜 학업 생활 가운데 숲이 주는 소중함과 치유적 기능을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어서 참여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또한 이근용 총장은 학생들 한 명 한 명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학업에 대한 애로사항이나 재학생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갖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숲 체험활동에 참여한 고보형 총학생회장은 학기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총장님 그리고 동기들과 함께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너무 좋았다앞으로도 이러한 소소한 행복들이 많았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근용 총장은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학교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느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학생들이 원하는 대학, 미래를 꿈꿀 수 있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숲 체험 단체사진

한편, 대구사이버대는 오는 713일까지 202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재활과학부, 사회복지학부, 교육·행정학부, 창의공학부)을 진행한다.

 

입학에 관련된 사항은 대구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 신청 또는 전화(053-859-740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