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2022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성료
글유형
뉴스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3.08.21
조회
6535
게시글 본문

졸업식 단체 사진

대구사이버대
, 2022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성료

 

- 꿈을 향한 만학도들의 아름다운 졸업식

- 학사 388, 석사 24명 총 412명 학위 취득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192022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대구대학교 경산캠퍼스 성산홀에서 총장 이하 교수와 직원, 졸업생 및 가족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학사 388, 석사 24명의 학생들이 영예로운 학위를 취득했다.

졸업식 전경

또한 대구사이버대학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대구사이버대학교TV’에서 실시간 중계를 지원해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한 편의를 제공했다.

 

졸업생들과 가족들은 대학에서 준비한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받고 캠퍼스 내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으며 한여름날의 졸업을 자축했다.

 

앞서 대학은 후기졸업식을 기념해 졸업 수기 공모전을 열었으며, 많은 졸업생이 참여한 가운데 특수교육학과 최근옥 학생의 난 보여주고 싶었다가 최우수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회고사 중인 이근용 총장님

한편 이날 학위수여식은 축하공연 개식사 국민의례 내빈 및 총장 소개 학사보고 학위증서수여 상장수여 총장격려사 내빈축사 재학생 송사 졸업생 답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학위 수여식에서는 우수 학위자들에게는 학부 최우수상(미술치료학과 김태희), 대학원 최우수상(미술상담학과 김혜원), 학교법인 영광학원 이사장상(미술치료학과 김태희), 대구대학교 총장상(언어치료학과 전은경), 공로상(상담심리학과 김지성), 총동창회장상(사회복지상담학과 이경란), KT대구본부장상(전자정보통신공학과 김수미). 경북연구원장상(한국어다문화학과 최창은) 등 상장이 수여되었다.

사회복지상담학과 이지영 학생 학위 수여 장면

특히 불편한 몸이지만 꿈과 열정 하나로 학업을 무사히 마친 사회복지상담학과 김지영 학생은 졸업식에 참석한 모두의 귀감이 되었다.

22대 고보형 총학생회장은 송사에서 영광스러운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선배님의 뒤를 이어 열심히 공부해 전문가라는 이름으로 서로 다시 만날 그날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졸업생을 대표해 미술치료학과 김태희 학생은 대구사이버대학교를 통해 새로운 도전에 대한 용기를 갖게 되었다앞으로 열심히 노력하여 모교를 빛내는 자랑스러운 동문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이근용 총장은 격려사에서 오늘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은 진정한 도전과 용기 그리고 열정과 끈기가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었다앞으로 대구사이버대학교라는 울타리에서 벗어나 원대한 꿈을 향해 성장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