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2023 TV조선 경영 대상’에서 2관왕 수상
글유형
뉴스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3.11.03
조회
5630
게시글 본문

대상 수상

대구사이버대, ‘2023 TV조선 경영 대상’에서 2관왕 수상

- 교육 경영 부문 5년 연속 대상 수상
-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동시 수상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가 지난 2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3 TV조선 경영대상 행사에서 ‘교육경영 부문’ 대상과 사회공헌부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동시에 수상해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TV조선 경영대상은 TV조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가 주체 및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이근용 총장은 지난 2019년 취임 이래 대학의 난제들을 해결하고 코로나19의 역경 속에서도 입학률을 상승시키는 등 교육 경영의 리더로서 큰 역할을 해왔다.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5년간 경상북도 1인 미디어 콘텐츠 산업 육성 사업을 통해 지역 사회 가치 창출에 힘써왔으며 서울캠퍼스의 주민 힐링프로그램 등을 운영하여 사회 환원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동시 수상했다.

 

또한 경상북도 발달장애인지원센터와 협약을 맺고 발달장애인들을 돌보는 종사자들에 대한 교육 사업을 지원 하는 등 대학 경영에만 국한하지 않고 사회에 기여하는 대학으로 가치 실현을 높이고 있다.

 

이근용 총장은 “학령인구의 감소로 점차 어려워지는 교육시장에서 적극적인 교육경영을 통해 우리 사회에 필요한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