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학교 서울캠퍼스,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오픈
글유형
뉴스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3.11.21
조회
1566
게시글 본문

개소식 단체사진
대구사이버대학교 서울캠퍼스
,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오픈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 서울캠퍼스는 지난 18일 서울 신림동 소재의 대구사이버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교직원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스튜디오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교수자들의 편의와 서울캠퍼스의 이용 확대를 위해 스튜디오를 개설했으며 교육용 콘텐츠 개발뿐 아니라 원격수업 지원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 이용 확대 개방형 콘텐츠 제작 및 개발 상담 및 밀착 멘토링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이번 신규 스튜디오 구축은 지역의 한계를 넘어 수도권의 전문화되고 다양한 경험을 가진 교육자원을 활용하여 콘텐츠 제작에 힘쓸 수 있어서 보다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서울캠퍼스의 교수자 이용 등이 확대될 전망이다.

특히 대구사이버대학교 최근 몇 년간 수도권 지역의 입학 지원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수도권 학생들을 위한 실시간 멘토링, 특강, 학생지도 및 워크숍 등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스튜디오를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대구사이버대학교 서울캠퍼스는 지난 2005년도 개관하여 최근까지 서울 관악구 평생학습캠퍼스 지원사업을 계속해왔으며, 지난 2021년에는 법무부 사회통합프로그램 운영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지역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대학의 사회 공헌 역할을 위해 노력해 왔다.

 

윤은경 서울캠퍼스 관장(한국어다문화학과 학과장)앞으로 대구사이버대학교 서울캠퍼스가 수도권의 교수들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되길 기대한다새롭게 문을 여는 이번 스튜디오가 지역에 열린 공간으로 콘텐츠 제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체험 중인 이근용 총장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