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위드심포니오케스트라 제6회 정기연주회 성료
글유형
뉴스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3.12.19
조회
1561
게시글 본문

위드심포니오케스트라 제6회 정기공연 장면
위드심포니오케스트라 제
6회 정기연주회 성료

 

- 대구사이버대 산학협력단과 대구예아람학교가 함께 만든 하모니... 가슴 벅찬 감동 선사

- 강은희 교육감 축사, 오케스트라 연주단에 특별한 감사의 마음 전해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 산학협력단은 지난 15일 대구예아람학교(교장 김연호) 아람아트홀에서 공연한 위드심포니오케스트라 제6회 정기연주회 실시간 중계를 성황리에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날 연주회에는 대구시교육청 관계자, 대구예아람학교 교직원 및 위드심포니오케스트라 단원의 가족 등 약 300여 명이 뜻깊은 공연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했다.

 

위드심포니오케스트라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의미를 강조한 대구시 강은희 교육감의 축사 영상을 시작으로 오케스트라 연주단과 지도하는 선생님들이 공연을 개최하기 위해 쏟은 노력을 담은 식전 영상은 깊은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정우균 지휘자의 에너지 넘치는 지휘력과 카리스마로 단원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이끌어 처음부터 끝까지 음악에 몰입하기에 손색이 없었고 클래식부터 캐럴까지 다채로운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했다.

 

음악적 화합과 소통을 보여주는 위드심포니오케스트라의 제6회 정기 공연은 생동감 넘치고 아름다운 선율이 가득한 음악회로 관객들에게 큰 울림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이날 위드심포니오케스트라의 권현태 군의 솔로 바이올린 연주는 객석에서 큰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다.

 

대구예아람학교 김연호 교장은 위드심포니오케스트라의 정기연주회는 우리 모두에게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학생들이 음악을 통해 자신들의 감정을 표현하고, 무대 위에서 빛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대구사이버대학교 이근용 총장은 오늘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해준 위드심포니오케스트라에게 깊은 감동을 받았다앞으로의 대구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이 대구예아람학교와 특수교육관련 공연 문화에 적극 협조하고 협력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017년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위드심포니오케스트라 공연을 실시간으로 중계해왔으며 해를 거듭하면서 연말의 공연문화로 자리 잡으며 양 기관의 대표 협력사업으로 이어가고 있다.

 

올해 유튜브 공식채널 대구사이버대학교 TV’를 통한 실시간 중계는 산학협력단의 기술력과 인프라를 집약해 영상미를 높이고 향상된 음악적 퀄리티를 더한 중계 기술을 선보여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공연이 끝난 후에도 누적 조회수 800회에 육박하는 등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