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심리 기반 서비스 전문기관인 한국EAP협회와 상호 교류 협약 체결
글유형
뉴스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3.12.20
조회
1560
게시글 본문

협약식 단체사진
대구사이버대
, 심리 기반 서비스 전문기관인 한국EAP협회와 상호 교류 협약 체결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18일 한국EAP협회 교육실에서 한국EAP협회(회장 노만희)와 상호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상호 교류 협약식에는 대구사이버대학교 이근용 총장, 한국EAP협회 민병률 상임이사 및 양 기관의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으며 양기관은 연수 프로그램 개발 공동연구 및 학술세미나 등의 공동개최 대구사이버대학교 입학 시 산학협약장학금 지급 홍보활동 지원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고 공동협의회 구성에 합의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대구사이버대학교는 한국EAP협회와 우수한 교수진과 인프라를 공유하고 전문가 양성에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이근용 총장은 협약식에서 마음 건강 증진을 통해 개인과 조직의 성장 나아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한국EAP협회와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맞아 기쁘게 생각한다우리 대학이 가지고 있는 특수교육·재활·치료 등의 대학 특성화를 활용하여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EAP협회 민병률 상무이사는 “2005년부터 직장인의 마음건강 증진 및 조직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는 국내 EAP서비스(근로자지원프로그램) 기관으로서 대구사이버대학교에서 배출하는 전문 인력과 교류 및 협력의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라고 했다.

 

대구사이버대학교는 내달 11일까지 재활과학부, 사회복지학부, 교육·행정학부, 창의공학부 등 4개 학부 14개 학과에서 2024학년 1학기 신·편입생 1차 모집을 진행한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