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 사단법인 2·28민주운동기념사업회와 상호교류 협약 체결
글유형
뉴스
글쓴이
입시홍보팀
작성일
2024.04.05
조회
441
게시글 본문

협약체결사진
대구사이버대
, 사단법인 2·28민주운동기념사업회와 상호교류 협약 체결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4일 대학 CIR회의실에서 사단법인 2·28민주운동기념사업회(회장 박영석)와 협력사업 추진 및 인프라 공유 등을 위한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이근용 총장 및 주요보직자와 영광학원 법인관계자, 사단법인 민주운동기념사업회 박영석 회장, 여행웅 수석부회장, 백승대 부회장 등 양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해 상호 긴밀한 협력과 지원을 약속했다.

 

양 기관은 2·28민주운동 정신의 사회적 확산과 지역 시민의 자부심 고양 및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공동연구 및 학술세미나 등의 공동개최 ()2·28민주운동기념사업회 소속 임직원 및 회원이 대학 입학 시 산학협약장학금 지급 등에 협약했다.


단체사진

협약식에서 대학의 건학정신에 대한 설명을 들은 뒤 박영석 회장은 나라의 독립과 특수교육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쓴 이영식 목사의 정신과 민주운동의 정신은 나라를 위함이라는 큰 뿌리가 맞닿아 있다양 기관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하자고말했다.

 

이에 이근용 총장은 대한민국의 최초의 민주화 운동을 기념하고 헌신하신 분들의 정신을 기리며 후대에도 그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2·28민주운동기념사업회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의 인적, 물적 자원 활용과 시민교육 관련 제반 사업에 대한 협력을 통해 상생 발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답했다.

 

한편 2·28민주운동기념사업회는 2·28민주운동의 이념을 계승, 실천하여 우리 사회의 공익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2·28민주운동 기념사업을 펼쳐 나가는 사단법인이다.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