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한국대학신문]재미동포 품은 사이버대…LA 2차 교육설명회 ‘성료’
글유형
뉴스
글쓴이
홍보담당 june@dcu.ac.kr)
작성일
2014.12.09
조회
1602
게시글 본문
▲ 8일 한국의 사이버대학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한길교회에서 재미동포를 대상으로 2차 ‘미국 재외동포를 위한 한국 온라인대학교 교육설명회’를 개최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한국대학신문 이현진 기자] #23년 전 미국으로 이민왔습니다. 재작년 한국에 놀러갔다가 친구들이 사이버대학에서 학위과정을 거치고 있더군요. 유아교육을 전공하고 미국에서 아이들에게 1:1 교사로 활동하고 있지만 상담심리학을 심도있게 다시 공부하고 싶습니다. 선생님으로, 또 주부로서 지내며 다시 대학을 오가기는 부담스러워서 도전하지 못했어요. 한국의 사이버대학이라면 가능하겠네요. 재외동포에게는 30%이상의 장학금 혜택도 주어진다면서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전 클라라(50))

#LA 윌셔크리스챤 교회의 목사입니다. 교회에 대학입시를 고민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특히 재정적·시간적으로 미국의 대학 진학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이 의외로 굉장히 많아요. 한국의 사이버대학은 제가 미국에 건너오고 난 뒤 교육부로부터 인가를 받고 정규대학으로 운영됐기 때문에 최근 알게됐습니다. 저 친구들이 사이버대학으로 방향을 잡으면 좋을 것 같아 설명회에 왔습니다. 오늘 모은 좋은 정보들을 전달하려 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엄규서·엄정경 부부)

 

8일 한국의 사이버대학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한길교회에서 재미동포를 대상으로 2차 ‘미국 재외동포를 위한 한국 온라인대학교 교육설명회’를 개최했다. 6일 월드미션대학에서 열린 1차 교육설명회에 이어진 행사다.[이하생략]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