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아시아뉴스통신]대구사이버대 봉사동아리, 대구시 자원봉사 우수상 수상
글유형
뉴스
글쓴이
홍보담당 june@dcu.ac.kr)
작성일
2014.12.14
조회
2131
게시글 본문

12일 대구 동구보건소 5층 대강당에서 열린 자원봉사유공자 시상식에서 2014 대구시 자원봉사 우수상을 수상한 대구사이버대 교내 자원봉사동아리 '대구사이버대학교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회원들이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사이버대학교)



 



대구사이버대 봉사동아리, 대구시 자원봉사 우수상 수상
'대구사이버대학교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소외 이웃에 재능기부.사랑 나눔 실천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홍덕률) 교내 자원봉사동아리 '대구사이버대학교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하 대사모)이 12일 대구 동구보건소 5층 대강당에서 열린 자원봉사유공자 시상식에서 2014 대구시 자원봉사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사모'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재능 기부와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자 대구사이버대 교수, 재학생 및 졸업생 30여명이 주축이 돼 활동 중인 교내 동아리 단체이다.



'대사모'는 지난 4월 대구시 동구자원봉사센터 주관 '2014 자원봉사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된 데 따라 매월 둘째주 토요일마다 미니정원 가꾸기, 야외 체험활동, 천연염색, 친환경 비누공예, 양말인형 공예, 냅킨 아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대사모' 봉사동아리 박미애 단장(사회복지학과 재학)은 "송유미 교수님 지도하에 재학생, 졸업하신 선배님, 학과교수님들과 다함께 한마음이 돼 열심히 노력한 결실"이라며 "열심히 한 신생원 아이들과 재능기부로 수고 많이 하신 모든 분들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13일 동구 신서동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신생원'에서 '대사모'의 2014년 마지막 자원봉사 프로그램이 '냅킨 아트'가 진행됐다.



 



[출처 : 아시아뉴스통신]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