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소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대구사이버대학교, 칠곡군과 6년간의 아름다운 동행
글유형
뉴스
글쓴이
홍보담당
작성일
2015.03.18
조회
3866
게시글 본문

대구사이버대학교 홍덕률 총장이 칠곡군 백선기 칠곡군수를 대신해 황병수 부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칠곡군으로부터 서각을 받은 대구사이버대학교 홍덕률 총장


칠곡평생학습대학 졸업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홍덕률 총장_1


칠곡평생학습대학 졸업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홍덕률 총장_2


기념축사를 하고 있는 대구사이버대학교 홍덕률 총장_1





대구사이버대학교 홍덕률 총장, 백선기 칠곡군수에게 감사패 증정

- 대구사이버대학교, 칠곡군과 6년간의 아름다운 동행에 대한 감사의 마음 전달


- 칠곡군과 2009년부터 1,527과목, 총 1,487명 교육생에 대한 위탁교육사업 진행

홍덕률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이 칠곡평생학습대학 칠곡군 백선기 군수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홍덕률 대구대·대구사이버대 총장은 18일 오전 11시 칠곡군청 교육문화회관 인문학홀에서 열리는 ‘칠곡평생학습대학 2015 전기 학위수여식 및 개강식’에 참석해 백선기 칠곡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칠곡군은 지난 2004년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된 이후 지역주민교육에서 고급인력 양성으로 한 차원 높인 학점인정제 칠곡평생학습대학을 직접 운영해 오고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에는 경북도 주관 ‘2014년도 평생교육 추진시책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칠곡군과 2009년부터 12학기 동안 1,527과목, 총 1,487명의 교육생에 대한 수강과목 위탁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홍덕률 총장은 학위수여식을 참석하여 축사와 함께 백선기 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홍덕률 총장은 “대구대학교와 대구사이버대학교가 칠곡평생학습대학과 성공적이고 아름다운 동행을 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신 백선기 학장님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또한 칠곡군에서는 홍덕률 총장에게 감사의 뜻으로 서각을 전달했다. 이 대구대학교 교훈인 ‘큰 뜻을 품어라’는 의미에 맞게 ‘大夢(대몽)’이라고 새겨진 이 서각은 가산면 학상리 주민들이 직접 만든 것으로 밝혀져 참석자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다.


[아시아뉴스통신] 기사원문바로가기


[헤럴드경제] 기사원문바로가기


[파이낸셜뉴스] 기사원문바로가기


[미디어펜] 기사원문바로가기


[대구신문] 기사원문바로가기


[대학저널] 기사원문바로가기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입시홍보팀
연락처
053-859-7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