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메뉴

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대학생활
 

게시글 내용

게시글 정보
제목
통합환불계좌 등록 및 확인ㆍ수정 안내
글쓴이
수업담당
작성일
2017.02.20
조회
1888
게시글 본문
통합환불계좌 등록 및 확인ㆍ수정 안내

학교에서 발생하는 각종 환불을 위한 통합환불계좌 등록 및 확인(수정)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아래 공지내용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등록(수정)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대상 :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2. 등록방법 : 학교홈페이지 > 학사정보 > 학적정보 > 통합환불계좌 관리
 

3. 등록일정 : 2017. 02. 20.(월) ~ 2017. 03. 10.(금)
※ 상기 일정 이후에는 해당 환불관련 계좌등록기간 내 등록 요망

4. 참고사항
   가. 학교에서 발생하는 각종 환불을 위함 (ex. 등록금 환불, 장학금 환불, 공인인증서 환불 등)
   나. 통합환불계좌 미입력 시 각종 환불 대상에서 제외되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다. 계좌확인서비스 도입으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통해 본인확인 실시
     - 반드시 본인 명의 계좌만 입력 가능
     - 기등록생 중 본인 이외의 명의로 등록된 계좌정보 또는 사용이 불가능한 계좌정보로 등록한 경우 반드시 수정 필요
   라. 시간제 등록생의 경우 통합환불계좌를 매학기 등록하여야함

※ 담당부서명: 수업학적팀, 학생지원팀, 경리팀
※ 담당부서연락처 : 053-859-7542, 7553, 7572


2017. 02. 20.
대구사이버대학교 교무처장
게시글 메모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부서명
대구사이버대학교
연락처
053-859-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