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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진홍근  (강사)
이메일
chin1101@naver.com
담당과목
멀티미디어기획및디자인
학력
  • 국민대학교 박사
경력
  • 한국OOH광고학회 회장
논문
  • Chin, H. (2021). A study on the effect of online learning according to the difference between personal and social motivation after COVID-19. Journal of the Korea Convergence Society, 12(9), 113-120.
  • 진홍근, & 김민정. (2021). AI 기반 디지털 광고효과 연구: 맞춤화광고와 개인화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12(8), 115-122.
  • 김민정, & 진홍근. (2021). 비수도권지역의 미디어스트리트 활성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옥외광고자유표시구역 운영 담당 실무자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5(1), 60-88.
  • 진홍근, & 김민정. (2019). 북한의 옥외광고에 관한 탐색적 연구: 북한 법체계를 중심으로. OOH 광고학연구, 16(1), 28-39.
  • Chin, H., & Kim, M. (2021). A study on the effect of non-face-to-face online education according to the type of learner motivation. Journal of the Korea Convergence Society, 12(7), 133-142.
  • 김민정, & 진홍근. (2018). 19 대 대선 후보의 정치광고 효과 연구: 주관적 지식과 지지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4), 412-441.
  • 김민정, & 진홍근. (2017). 감정의 시대: 감정과 광고효과의 결합모델. 광고학연구, 28(5), 35-65.
  • 김나미, 진홍근, & 김민정. (2017). 중국의 옥외광고를 논하다: 한· 중 옥외광고법을 중심으로. OOH 광고학연구, 14(1), 35-57.
  • 진홍근. (2016). 홀로그램 미디어가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커뮤니케이션 효과. OOH 광고학연구, 13(1), 5-24.
  • 진홍근, & 김민정. (2017). 홀로그램 미디어와 경험을 유도하는 소비자 성격과 동기의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8(1), 149-154.
  • Chin, H., Kim, J., & Min, B. H. (2016, June). Analysis on Consumer Behavior Model for Storytelling Advertising of High-Tech Products: Focusing on Identification and Empathic Response. In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Technology (Vol. 6, No. 1, pp. 648-649). 한국융합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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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콘텐츠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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