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페이지 정보
학과안내
- 성명
- 진홍근 (강사)
- 이메일
- chin1101@naver.com
- 담당과목
- 멀티미디어기획및디자인
- 학력
-
- 국민대학교 박사
- 경력
-
- 한국OOH광고학회 회장
- 논문
-
- Chin, H. (2021). A study on the effect of online learning according to the difference between personal and social motivation after COVID-19. Journal of the Korea Convergence Society, 12(9), 113-120.
- 진홍근, & 김민정. (2021). AI 기반 디지털 광고효과 연구: 맞춤화광고와 개인화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12(8), 115-122.
- 김민정, & 진홍근. (2021). 비수도권지역의 미디어스트리트 활성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옥외광고자유표시구역 운영 담당 실무자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5(1), 60-88.
- 진홍근, & 김민정. (2019). 북한의 옥외광고에 관한 탐색적 연구: 북한 법체계를 중심으로. OOH 광고학연구, 16(1), 28-39.
- Chin, H., & Kim, M. (2021). A study on the effect of non-face-to-face online education according to the type of learner motivation. Journal of the Korea Convergence Society, 12(7), 133-142.
- 김민정, & 진홍근. (2018). 19 대 대선 후보의 정치광고 효과 연구: 주관적 지식과 지지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4), 412-441.
- 김민정, & 진홍근. (2017). 감정의 시대: 감정과 광고효과의 결합모델. 광고학연구, 28(5), 35-65.
- 김나미, 진홍근, & 김민정. (2017). 중국의 옥외광고를 논하다: 한· 중 옥외광고법을 중심으로. OOH 광고학연구, 14(1), 35-57.
- 진홍근. (2016). 홀로그램 미디어가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커뮤니케이션 효과. OOH 광고학연구, 13(1), 5-24.
- 진홍근, & 김민정. (2017). 홀로그램 미디어와 경험을 유도하는 소비자 성격과 동기의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8(1), 149-154.
- Chin, H., Kim, J., & Min, B. H. (2016, June). Analysis on Consumer Behavior Model for Storytelling Advertising of High-Tech Products: Focusing on Identification and Empathic Response. In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Technology (Vol. 6, No. 1, pp. 648-649). 한국융합학회.
상기콘텐츠 담당부서
- 부서명
- 미디어콘텐츠학과
- 연락처
- 053-859-7498